FAQ

한양건설은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주도록 노력합니다.

AS 관련
결로현상에 대한 예방방법
가장 기초적이고 손쉬운 방법은 자주 환기를 하는 것입니다.
아침마다 30분~1시간씩 환기를 하면서 습기를 제거하면 곰팡이가 피는 것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S 관련
세대급수 압력이 낮은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수도계량기, 세면기, 욕조, 씽크 수도꼭지에는 거름망이 있습니다.
밸브를 잠그고 해체하여 거름망의 찌꺼기를 제거하여야 합니다.
급수가압방식의 경우 압력조정이 잘못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관리사무소에 연락하여 압력보정을 해야 합니다.
AS 관련
양변기 배수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양변기에 칫솔, 비누, 빗, 기타 융해되지 않는 이물질이 들어간 경우이므로 먼저 관리사무소에 비치되어 있는 압축기를 이용하여 뚫어 보고 뚫리지 않으면 가까운 전문업체의 조치를 받아야합니다.

양변기는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사용 후 뚜껑을 항상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한번에 배수가 잘되지 않을 때는 물탱크에 수위가 너무 낮거나 물을절약하기 위하여 물탱크 내부에 벽돌등을 넣어 물의 양이 너무 적은지확인하시고 수위를 조절하여야 합니다.
AS 관련
난방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온도조절기의 온도설정이 적정한지 확인 후 온수분배기나 욕실방열기를 이용하여 배관내에 있는 공기를 제거하여야 합니다.

온수분배기에서 가까운 방은 난방이 잘되는 반면 먼곳의 방은 난방이잘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곳의 밸브는 약간 잠궈 균형을 맞추어주시기 바랍니다.
AS 관련
씽크대 하부나 바닥배관에서 소음이 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난방배관에 공기가 물과 같이 흐르면 '꾸르륵' 소리가 반복해서나기 때문에 온수분배기나 욕실방열기에서 공기를 빼주시면 소음을 저감할 수 있습니다.
AS 관련
욕실 냄새가 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욕실바닥배수구나 세면기의 트랩에는 악취가 올라오지 못하도록 항상 물이 고여 있어야 합니다.
장기간 집을 비운경우에는 물이 증발하였을 수 있고, 이물질이 쌓여 있으면 물이 고여 있지 못할 수 있으니 배수구 뚜껑을 열고 청소를 한후 트랩내에 물이 고여 있을 수 있도록 하면 냄새가 저감될 것입니다.
AS 관련
저층세대 발코니 비누거품이 올라오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세대내 지정된 장소에서 세탁을 하여나 하나 일부세대에서 앞발코니에 세탁기를 놓고 사용하거나 세탁기에서 하기 곤란한 이불빨래를 앞발코니에서 하는 경우에 비누거품이 올라오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입주자대표회의나 관리사무소에 관련사항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관련
AS신청 방법
- 입주지정기간 : 입주지원센터 방문 및 유선 신청
- 입주지정기간 이후 : 단지내 AS센터 방문 및 유선 신청